본문 바로가기

음악-

Tunak Tunak Tun(뚫훑) 공연 영상 ㅋㅋ



밴드에서 했던 뚫훑 영상입니다.
대학교 2학년 때 했던 거니깐 벌써 5년 전이네요. 히유..
원래는 카메라로 30초씩 찍은건데
동영상 작업으로 합쳤습니다.
중간에 툭툭 튀는게 그거에요. ㅋ.
원곡 녹음이 남아있지 않는게 안타깝습니다. ㅠㅠ

저는 저기 맨 처음에 "돌날라봤자 뚱배바리" 할 때
키보드 치면서 노래부르는 사람입니다.
금색 스카프로 얼굴을 두르고 있어요 ㅋㅋ

옛 기억이 새록새록..
국민체조 영상이 남겨져있지 않은건 아쉽네요 ㅠ


이건 위의 동영상을 찍고
후배 기수가 재공연 한 뚫훑송입니다. ㅋㅋ.
이 때에도 키보드로 도와주러 갔습니다. 하하.